애드센스 정보
본문 바로가기
Information

애드센스 정보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9. 2.
반응형
애드센스 트위터 계정의 주소는 www.twitter.com/adsensekorea입니다. 실시간으로 애드센스에 대한 새로운 소식도 받아보시고 흥미로운 정보나 팁도 공유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Google 애드센스 한국팀 Joyce 작성

2009년 7월 24일 금요일 위치 오후 3:56

애드센스 수표와 함께 찍은 사진 콘테스트가 오늘로써 마감하였습니다.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신 멋진 사진들을 보며 저희 한국 애드센스 팀은 많이 웃을 수 있었습니다. 늘 애드센스에 관심 가져주시는 게시자님들에게 보다 더욱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는 애드센스 팀이 되겠습니다.

사진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은 오늘 내에 이메일을 받으실 것입니다. 이 이메일에 답장하여주시면 Google 기념품을 발송해드리겠습니다.

많은 사진들 중 Google 애드센스 팀의 투표하에 1등을 차지한 사진이 있습니다. 이 분께는 특별상을 드리겠습니다. hansol.textcube.com을 운영하시는 한광석 님께서 보내주신 귀여운 따님의 사진입니다.


이외에도 Google 애드센스 팀에게 인기가 있었던 사진들 몇장을 공개합니다. 다음은 완전체 님께서 보내주신 사진입니다. 4월에 수표를 받으셨지만 환율때문에 아직 환전을 못하고 있는 안타까움을 표현해주셨습니다. 손수 종이를 오려서 소품을 만드신 완전체님의 노력에 감동하였습니다.


오앤홍님이 보내주신 사진입니다. 아직 환전을 안하신 수표가 4장이나 있으시다니. 부럽습니다.

다음은 강희수 님께서 보내주신 사진입니다. 애드센스를 하는 모든 분들께 복이 생기면 좋겠다는 이유로 돼지와 함께 사진을 찍으셨다고 합니다.


다음은 이기철 님께 보내주신 사진입니다. 가족처럼 지내고 있는 고양이를 모델로 삼으셨다고 합니다.


김효식 님께서 보내주신 사진입니다. 퇴근 후 우편함에서 확인한 수표라고 하십니다. 반가움과 기쁨을 잘 표현해주신 사진입니다.


김기수님께서 보내주신 사진의 제목은 '나의 또다른 여행사진이 되어줄 구글 수표~' 입니다. 애드센스 수표로 올해 멋진 여름 휴가 보내셨으면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전현우님의 사진입니다. Google 수표의 기쁨을 여자친구분과의 키스로 표현하였다고 하십니다. 앞으로도 애드센스 수익으로 여자친구분을 행복하게 해주시기 바랍니다.



Google 애드센스 한국팀 Joyce 작성
첫 애드센스 수표를 받았을때 기분을 기억하시나요?
'드디어 왔구나!' 아니면 '이제 이것을 어떻게 해야하지?' 등등 많은 생각들을 하셨을텐데, 만약 귀하께서 최근에 애드센스 수표를 받으셨거나 아직 환급을 안한 수표가 있다면 귀하의 감정을 최대한 표현하여 수표와 함께 사진을 한장 찍어주세요. 가장 창의적인 사진을 보내주시는 10분을 선정하여 Google 기념품을 보내드립니다.

행사 기간: 7월 7일 (화) - 7월 24일 (금)
사진을 보내주실 주소: publisher.event@gmail.com (이메일 제목은: 애드센스 수표 행사)

행사 당첨자들은 7월 24일에 애드센스 공식 블로그를 통하여 공지될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Google 애드센스 한국팀 Joyce 작성

2009년 7월 7일 화요일 위치 오후 3:12


6월 29일 포스팅의 '애드센스 온라인 강좌 퀴즈!'에 참가해주신 많은 분들 감사드립니다.
5개의 문제를 모두 맞추신 분들은 네분이 있었습니다. 선착순으로 다섯분을 기다리고 있었지만 마지막 한분이 나타나지 않았기에 네명의 당첨자로 이 행사를 마감하겠습니다.

우선 퀴즈의 답변을 공개하겠습니다.
  1.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소개하는 슬라이드의 제목은 무엇인가요?
    애드센스 시작하기 (6)
  2. 최적화 섹션에서 추천해드리는 광고 단위들 중, 사이트에 직접 게재되어 있는 예시를 보여드리며 권장한 단위 두개는 무엇일까요?
    중간 직사각형, 리더보드
  3. 맞춤 검색 엔진에서 검색어 힌트의 예로 나온 키워드는 무엇인가요?
    골프, PGA, 캘러웨이, US 오픈, golf
  4. 맞춤 검색 엔진에 대한 추가 정보를 소개하는 슬라이드에서 소개된 두번째 URL은 무엇인가요?
    www.google.com/uds/samples/cse
  5. 애드센스 채널 설정에서 예시로 설정한 채널 세개의 이름을 나열하십시오.
    상단좌측하프배너, 우측하단링크단위, 하단우측리더보드
모든 답을 맞추셔서 Google 기념품 Britz 스피커를 받으실 분은 다음 네 분입니다!

반응형

댓글


google.com, pub-3040230543335209, DIRECT, f08c47fec0942fa0